엑셀 급여명세서 양식

 

안녕하세요. 주말에 봄비가 내리더니, 이젠 화창한 봄날씨가 다시 시작되고 있네요.

 

오늘은 엑셀 급여명세서 양식 올려드릴려구해요.

직장인이라면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양식이라 생각이 드는데요. 오늘 올리는건 저의 사무실에서 사용하고 있는 양식 올려드릴께요.

 

 

 

 

급여계산 엑셀 아니면 많이 복잡 하잖아요. 그래서 쉽게 계산할 수 있는 엑셀 급여명세서 양식인데요. 기본급여와 추가 급여 내역 기록하시구요.

4대보험 내역등을 기재하시면 자동으로 정산되어 질수 있게 되어 있어요.

한눈에 볼수 있는 양식이라 좋더라구요.

 

 

 

심플하고 한눈에 볼수 있는거 같지 않으세요?

 

급여명세서가 복잡하면 계산하기도 많이 복잡하더라구요. 기본급여 및 추가 수당내역들을 꼼꼼히 기록하고 4대 보험 같은경우는 달마다 보험공단에 전화해서 내역들을 팩스로 받아 기록하면 되더라구요.

 

엑셀로 저장해 놓아야 나중에 필요할때도 년도 별로 한눈에 볼수 있고, 사원  입사일, 지급등 여러가지등을 쉽게 파악할 수 있도록 만들어 져 있어서 사용해 보시면 좋다는것을 느낄수 있을 껍니다.  

 

 

엑셀 급여명세서양식 필요하신분들은 하단에 양식 다운 받아 사용하세요.

 

 

오늘은 간단하게 엑셀 급여명세서 양식 올려 보았는데요.

필요하신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직장인의 생명은 활기차고 긍정적인 마인드가 아닐까 생각을 해요. 모두 파이팅!!

Posted by 서현이네 스토리
,